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에일리 누드사진 유출 공식입장, 남자를 쉽게 믿으면 안된다!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12.

에일리의 누드사진 사건은 정말 엄청난 일입니다. 에일리는 현재 뜨고 있는 솔로가수 중 한명으로 춤실력과 노래실력이 모두 뛰어나기로 유명합니다. 그런데 이런 에일리의 누드사진 유출은 정말 큰 일이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에일리의 누드사진 유출 공식입장에 따르면 경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에일리는 미국 거주 당시 유명 속옷 모델 캐스팅 제의를 받아서 카메라 테스트용으로 촬영을 했습니다. 그런데 테스트 촬영 후 연락이 두절되었고.. 걱정이 된 에일리는 경찰에 신고를 했습니다. 경찰 확인 결과 사기꾼이었고.. 걱정과 불안감에 빠졌던 에일리가 전 남자친구에게 상의 도중 이 사진을 보내주게 된 것이었습니다.






이것이 현재 소속사가 밝힌 에일리 사건의 전말입니다. 일단 앞뒤는 상당히 잘 맞습니다. 이 사진은 무언가 남자친구에게 보여주는 것 치고는 자세나 그런 것이 약간 전문적인 느낌이 들기 때문에 어느 정도 맞다고 생각합니다. 디스패치에서 밝히기로는 원래 이 남자친구가 디스패치에 7월 쯤 먼저 접촉을 했었고, 그 이후 이번에 한류 매체인 올케이팝에 이 사진을 유출한 것이라고 합니다. 한류 전문 보도 매체인 올케이팝은 태연 제시카 홍콩 클럽 방문 사건에 대해서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아무튼 에일리는 현재 공식입장을 통해서 전남친에 대해서 고소를 할 예정이고.. 아마도 아무리 전 남친이 미국에 있다고 할지라도 강력한 법의 처벌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저는 이번 에일리 사건이 단순히 에일리만의 일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 있는 수 많은 여자들이 남자친구를 믿으면 안되는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남녀 관계가 서로 사랑하는 사이에서는 어떤 일이든 상담하기 마련이고, 그리고 이 외에도 더한 사진이나 영상도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크게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 서로 사랑하는 사이일때는 모르겠지만 나중에 어떻게 헤어질지 모르는 것이 남녀 관계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본인의 얼굴이나 이미지에 큰 손상을 입히는 일은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우리나라에는 수 많은 영상(?)이 있습니다. 해외의 공식적인 제작 루트를 제외한 우리나라의 대부분은 남녀가 애인 관계일 때 찍은 영상이 유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나 헤어진 후 열받아서 유출 시키는 경우도 많습니다. 악의적으로 사진이나 얼굴을 노출시키고 유출합니다. 이는 절대 사귀면서 이런 영상을 만들어서도 안되고..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남친을 믿어서는 안되는 이유입니다.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가 절대 그럴리 없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처음에 유출된 이런 모든 사진이나 사건들이 다들 그남자가 그럴 남자처럼 보여서 일어난걸까요? 사람일은 정말 알 수 없습니다. 아무리 착한 남자도 분노로 갑자기 변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런 만약의 경우를 대비해서 이런 사진, 영상은 애초부터 만들어서도 안되고..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남자를 쉽게 믿어서는 안됩니다.





심지어는 결혼한 사이에서도 어떻게 될지 모르는데.. 정말 서로에게 신뢰가 있어서 한번 기록하고 눈앞에서 지우면 모를까.. 이런 영상 자체는 자신의 인생을 망칠 수 있는 중요한 일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이번 에일리 사건을 통해서 꼭 깨달았으면 좋겠습니다. 남친을 신뢰하는 것은 좋지만.. 이런 부분에 있어서는 절대 남친을 믿어서는 안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