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미인애,박시연,이승연,프로포폴 투약. 징역형 받은 이유 뭘까?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0. 29.
반응형

프로포폴 상습 투약으로 기소되었던 여자연예인 장미인애, 박시연, 이승연이 결국은 실형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녀들은 계속적으로 억울하다는 의미로 심경을 밝혀왔는데.. 이번에 징역형을 구형 받게 되었습니다. 장미인애씨가 10개월, 박시연-이승연씨가 각각 8개월씩 구형 받게 되었습니다. 검찰 측에서는 피고인들이 4~6년간 최소 300~500회에 가까운 프로포폴을 반복적으로 투약했다고 합니다. 이는 이들이 주장하는 치료나 의료목적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상습적이라고 하였습니다. 병원 내에서 프로포폴 투약이 이루어졌기 때문에 의사의 잘못이 더 크더라도.. 피고인들의 투약 횟수와 빈도를 감안하면 사안이 중대하였기에 이렇게 구형했다고 합니다.



또한 여기에 계속해서 재판 도중에 거짓 짓술을 하였고, 전혀 반성하지 않는 태도를 일관했기 때문에 그 죄질이 불량하여 결국 실형을 받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녀들은 과연 이렇게 될 것을 몰랐을까요? 





변호사들이 함께 해주면서 같이 있었기 때문에 계속적인 거짓 진술을 했을 텐데요.. 아무래도 그녀들의 변호사들은 확실한 진료 목적이면 이것이 변론이 가능하다고 생각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결과는 그녀들의 연예인이라는 점. 공인이라는 점이 가중요소가 되어서 이렇게 된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예인들은 항상 자신들의 위치를 어느 정도 생각해야 합니다. 연예인들은 수 많은 팬이 있고, 그 팬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존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행동을 조심해야 하는 겁니다. 비록 자신이 인기가 없을 지라도 충분히 영향을 미칠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이 보았을 때 그것이 무엇이길래? 하는 호기심어린 행동조차 넣어줄 수 있습니다.





심지어는 이런 사건을 통해서도 프로포폴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이것을 맞아보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연예인의 영향인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판사의 판결이 이해가 됩니다. 분명히 이들의 행동으로 인해서 프로포폴은 이전보다 더욱 유명해졌고, 이는 충분히 사회적인 행동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연예인은 항상 조심해야 합니다. 행동과 말을 말이죠.. 연예인들의 행동은 사회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그걸 알고.. 다음부터는 이런 일 없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