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한희준 K팝스타3 출연, 그가 성공하길 바라는 이유 - 아메리칸 아이돌 한희준 영상(자막) 보기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25.

이번에 새롭게 방송된 K팝스타3에서는 놀라운 실력을 가진 사람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한희준이라는 사람입니다. 이 한희준은 이미 과거이력이 다른 참가자들과 다르게 굉장히 화려합니다. 오디션 프로그램의 본고장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에서 시작된 아메리칸 아이돌의 시즌11에서 무려 TOP9까지 올라갔기 때문입니다. 아메리칸 아이돌에서 아시아인이 TOP9까지 올라간 것은 한희준이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한희준의 실력은 대단했습니다.





이로 인해서 한희준은 미국에서 앨범을 내기까지 했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이미 유명한 가수입니다. 한희준은 이미 미국에서 성공할 수 있는 길을 마련해둔 사람입니다. 아메리칸 아이돌은 시즌11이나 되었지만 아직까지도 미국에서 영향력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입니다. 그곳에서 성공하면 성공적인 가수의 길을 갈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그런 그가 미국을 버리고 한국으로 돌아온 이유는 간단합니다.





바로 한국 사람이기 때문입니다. 원래 한희준은 한국에서 가수를 하고 싶어서 연습생 생활도 무려 2년이나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전에도 위대한 탄생에 참여하여 탈락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한희준은 이런 경력이 있었고, 이미 미국에서 더 성공할 수 있었지만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한희준은 아무리 미국에서 잘되더라도 결국 자신은 한국 사람이기 때문이, 경력보다는 자신의 정체성을 찾기 위해서 한국으로 왔다고 했습니다. 한국에서 처음부터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얼마나 대단합니까? 만약 일반적인 사람이라면 이미 성공의 길에서 다시 돌아서기 쉽지 않았을 겁니다. 물론 미국에서 대 성공을 하는 것은 말처럼 쉽지는 않지만.. 그래도 한희준은 아메리칸 아이돌을 통해서 어느 정도 팬을 만들어둔 상태이고, 여기에 길을 어느 정도 갈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에서 돌아온 것이 바로 자신이 한국 사람이고, 한국인으로서 성공하기 위해서라고 하니.. 정말 대단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저는 한희준이 한국사람으로서 꼭 한국에서 제대로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비록 미국에서만큼 성공을 못할 수 있을지라도 말입니다.



K팝스타3에서 어떤 성적을 거둘지는 모르겠습니다. 물론 잘하기 때문에 K팝스타에 안 맞는 컨셉을 가지고 있다고 할지라도 다른 소속사들에서 이제 한희준을 데려가기 위해서 힘쓸 수 있습니다. 저는 그런데 한희준이 계속해서 K팝스타에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멋진 목소리를 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자신의 꿈을 보여줬으면 합니다. 특히 자신의 길을 다시 처음부터 시작하기 위해서 온 만큼 더욱 한국에서 좋은 노래를 부르고, 미국에서보다 더 성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한희준의 아메리칸 아이돌 시즌 11의 영상과 K팝스타3의 한희준 부분을 보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