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결혼이야기

2014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초대장 받는 방법 - 2014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일정 소개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10.




2014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다시 시작됩니다. 2014년이 되어가면서 1월달에 한번 한 이후로 오랜만에 열리는 웨딩박람회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이번 박람회로 몰릴 것이라 예상됩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드리자면.... 웨딩정보를 얻는 곳입니다. 공룡박람회 가면 공룡의 정보를 얻고, 미술박람회 가면 미술에 대한 정보를 얻듯이.. 웨딩에 대한 정보를 쉽게 모아서 볼 수 있도록 해주는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입니다. 사실 웨딩 준비라는 것이 딱히 틀이 정해져있는 것이 아니라는 것에서 알 수 있듯이 웨딩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으로만 보기에는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웨딩에 무엇이 필요한가 아는 것을 미리 알아보고, 어느 정도로 준비하는 것이 좋을지 알아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웨딩박람회인 것입니다. 웨딩박람회중에서도 또 가장 인기가 많은 박람회가 바로 웨딩앤 웨딩박람회입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워낙 후원해주는 곳도 많고, 인기도 많기 때문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먼저 무료초대장을 받아야 합니다. 그냥 날짜와 장소만 안다고 해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닙니다. 그래도 장소와 일정을 정확히 알아야 입장할 수는 있겠죠?






2014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14년 3월 29일(토) ~ 30(일) 까지 2일동안 열리게 됩니다. 총 10,000쌍 한정 초대이고, 장소는 서울 3호선 학여울역부근에 있는 SETEC에서 열리게 됩니다. 항상 매년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열리던 곳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찾아볼 수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웨딩박람회가 어떤 분위기인지 예전 사진을 보고 한번 확인해볼까요?





웨딩 사진들도 전시되어 있고



부스를 통해서 신혼여행지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고



청첩장 샘플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상당히 많으니 일찍 일찍 미리 가서 보는 것이 여러 가지로 혼잡하지 않게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겠죠?





거기다가 여러가지 이벤트를 통해서 신혼 살림을 마련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다른 웨딩박람회보다 인기가 많은 이유는 여러 이벤트 덕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에서 직접적인 지원을 받는 만큼 명품 가방은 물론이고 각종 신혼 상품들이 경품으로 주어지고 있어서 그냥 커플들도 가서 받고 싶어합니다만... 실제로 커플임을 증명하지 못하거나, 결혼을 앞둔 예비 신부라는 것을 증명할 수 없으면 못받는 경품들이 대부분이기 때문에 일단 간다고 해서 무작정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과연 이번에는 또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요?





매 회마다 나오는 기본적인 경품입니다. 바로 명품 가방입니다. 명품 가방은 이벤트를 통해서 한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시간별로 드럼세탁기를 주기도 하는데.. 위에서 받으신 분들이 바로 이 드럼 세탁기를 받은 겁니다.




또 무료로 웨딩박람회 체험 이벤트를 통해서 나에게 어울리는 턱시도, 드레스, 메이크업 등을 경험해볼 수 있고..




상담받을 경우 받을 수 있는 경품들도 상당합니다.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예비신부임이 증명만된다면 방문만하더라도 받을 수 있는 경품이 많이 있습니다.



웨딩 계약할 경우 따라오는 경품은 당연히 덤이고요.




이 외에도 정말 수 많은 경품들이 있는데.. 각종 게임을 통해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참가하게 될 경우 수 많은 경품과 정보를 얻을 수 있어서 당연히 그 경쟁력은 어마어마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좋은 경품을 미리 받기 위해서라면 미리미리 들어가는 것이 선착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무료 초대장도 있어야 들어갈 수 있고 말이죠. 한정적으로 행사를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들어갈 수 없어서 매번 한정된 커플들만 입장이 가능합니다. 무료초대장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할 경우 문자로 초대장을 받을 수 있고, 그 문자를 보여주셔야만 들어가서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들어갈 수 있으니.. 무료 초대장을 받아서 꼭 좋은 경품들, 좋은 정보들 얻으실 수 있길 바랍니다^^



<2014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 무료 초대장 받기>



그럼 2014 제18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통해서 많은 경품들을 손에 넣으실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