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더지니어스 시즌2 임요환 홍진호 출연, 게임 밖 임진록이 기대되는 이유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9.
임진록.

스타를 TV로 보신 분들이라면 가장 기대했던 게임입니다. 당시 가장 핫했던 경기이고.. 실제로 스타라는 게임을 엄청난 수준까지 올린 장본인들이었습니다. 그만큼 팬들도 많았습니다. 저는 저그를 주로 플레이 했지만 임요환의 그 당시 아름다웠다고 할 수 있을 정도의 플레이를 좋아했고, 특이한 전략에 환호했습니다. 그리고 항상 명경기가 나오는 임진록은 정말 대단했습니다. 폭풍처럼 몰아부치는 스타일의 홍진호와 전략적인 임요환의 경기는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임요환이 중요한 경기때는 이긴 적이 많았죠. 사실 이렇게 되다보니 홍진호는 항상 2등이라는 숫자가 붙어다녔습니다. 임요환으로 인해서 준우승을 한 적도 있었지만.. 다른 이유로도 준우승을 한 적이 많았습니다. 주로 2와 연관이 많이 되어 있다고 해서.. 홍진호는 2를 뜻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런 홍진호가 결국 우승을 하게 된 프로그램이 바로 더니지어스입니다. 다른 사람들과 다르게 빠른 두뇌회전과 분석력으로 더지니어스에서 우승을 차지했고.. 사람들이 역시 홍진호는 똑똑하다. 게임을 잘하는 사람이 역시 똑똑하구나. 하는 반응등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12월 7일. 바로 이 임진록이 재현되는 것입니다. 더지니어스2에서 홍진호가 다시 한번 출연하게 되었고, 여기에 임요환 역시도 나오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주목하는 것은 바로 홍진호가 이번에 임요환으로 인해서 2등, 준우승을 하게 될 것인가 하는 점입니다. 참 재미있게도 이런 것을 프로그램에서도 알아서 그런지 계속해서 2를 강조하는 티저 영상을 올렸습니다.






정말 재미을 것 같습니다. 둘이 워낙 서로 친한 것도 있는데.. 서로의 성향을 잘 알기도 하기 때문에 둘만의 심리전이 참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게임 밖에서의 진정한 승자는 과연 누가 될 것인가도 기대가 되는 측면입니다. 더지니어스 같은 경우 게임만 잘하는 심리전으로는 안되니 말이죠. 홍진호의 뛰어난 승부감이 게임 밖에서도 작용했던 것처럼 임요환 역시 생각보다 녹록하지는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둘의 관계가 이 더지니어스2에 더욱 재미를 더해줄거라 생각합니다. 기왕이면 마지막까지 둘이 함께해서 더 좋은 모습과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많이 만들어줬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만큼은 홍진호가 이기길 바랍니다. 그래도 게임 밖에서는 임요환 상대로 우승을 해봐야지요!^^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