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IT 소식&이야기

중국발 아이폰5 케이스 유출? 예상되는 모습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1. 8. 1.

이제 슬슬 아이폰5에 대한 이야기가 여기저기에서 솔솔 세어나오는 가운데... 케이스가 유출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케이스가.. 아직은 정확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사람들에게 신뢰감을 주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이전의 아이팟나노, 아이폰, 아이패드 등 모두 케이스를 통해서 몇 달전에 외형이 유추되었고... 그 외형과 완전히 흡사하게 나왔기 때문입니다.





아이폰5의 케이스로 보면 아이폰5는 아이패드2와 흡사한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아이폰5 케이스 유출이 사실이라는 가정하에서 유추해본다면... 아이폰5는 아이패드2와 거의 유사한 모양을 지닐 가능성이 큽니다. 무엇보다 이번에 아이폰5케이스를 입수한 곳은 지난 3월달에 아이패드2 출시에 제품 디자인, 스피커 크기 등을 맞춘 적이 있는 곳입니다. 그 당시에도 목업을 통해서 아이패드2를 재현하였고.. 이것을 많은 사람들이 믿지 않았지만 거의 그대로 나왔었습니다.


 
이번에 유출된 케이스 디자인으로 보아서 아이폰5는 밑판이 평평합니다. 하지만 가장자리 부분들은 대각선으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아이패드2역시도 위와 같은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장자리를 대각선으로, 그리고 밑판은 평평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다가 케이스대로라면 아이폰4보다 좀 더 커집니다.



왼쪽이 아이폰4케이스, 오른쪽이 이번에 유출된 아이폰5케이스라는데.. 이런 식으로 본다면 분명히 아이폰5는 아이폰4보다는 넓고, 큰 디스플레이를 가지고..(3.7인치~4인치 추정) 여기에 두께는 조금 더 얇아질 전망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어떤 곳에서 위에 있는 케이스를 기반으로 3D 모델을 만들었는데... 아마도 케이스가 사실이라면 아래와 비슷하게 만들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아래의 사진은 말그대로 예상도이기에 틀릴 가능성이 상당히 많습니다^^ 무엇보다 플래시가 안 보이고... 아마도 아래와 같이 금속으로 나오게 된다면 재질은 아이패드2의 재질과 흡사한 알루미늄으로 나올 겁니다.



이런 주장을 뒷받침 해줄 수도 있는 것이.. 요새 나오는 애플의 제품들인 아이패드2, 맥북에어 등등을 살펴보면 아이팟나노의 경우 비록 색이 입혀져 있지만 재질은 모두 같은 알루미늄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맥북 화이트 자체를 단종시킨 애플의 모습에서 잘하면 애플의 모든 기기를 하나의 느낌으로 통합시키려고 할지도 모르기 때문이죠. 물론 이것은 전혀 가능성이 없을 수도 있는 내용입니다^^


아이폰5가 아니라 아이팟터치가 아닐까?


 


위의 사진과 케이스가 퍼지면서 어떤 분들은 아이팟터치가 아닐까?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저 역시도 그럴지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요. 하지만 왠지 모르게 케이스가 진실이라는 가정에서 본다면 아이팟터치는 아닐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보다 카메라 옆에 플래시를 포함하는 구멍이 보이고.. 그리고 진동/소리 버튼이 있으니.. 아이폰에 비해서 크게 얇지 않은 모습을 보니 아이팟터치보다는 아이폰에 더 가깝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아이폰5든 아이팟터치5세대든 빨리 나왔으면....





요새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보다는 안드로이드폰을 더 많이 사용하고는 있지만.. 역시나 아이폰을 현재 소유하지 않고 있다보니 아이폰5가 평소보다 더욱 기대가 됩니다. 이전에는 아이폰이나 아이팟터치를 항상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기다렸기 때문에 크게 기다려지지 않았지만... 이번에는 정말 많이 기대되고 빨리 사용해보고 싶습니다. 제발 9월달에는 출시 되어서 우리나라에서도 하루 빨리 봤으면 좋겠습니다. 지금 나왔던 것처럼 더 큰 화면에 더 튼튼한 재질, 그리고 더욱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빨라진 성능으로 찾아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며...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