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카라 강지영 탈퇴 이유, 연기자로 성공할 수 있을까? - 카라 강지영 내용증명, 탈퇴 확실히 하겠다!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1. 16.

카라 강지영 탈퇴 이유가 화제입니다. 카라의 니콜이 탈퇴하는 것에 이어서 강지영 마저 탈퇴한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니콜만 탈퇴하고 계속해서 4인체제로 카라를 유지할 것 같았던 카라도 강지영의 탈퇴로 인해서 그 존속 여부가 불분명해졌는데.. 실제로 아마도 카라는 왠만해서는 지속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일본에서 카라라는 이름이 가지는 의미는 생각보다 작지 않기 때문입니다. 동방신기 역시도 2명으로 계속해서 활동을 지속하는 것처럼 카라도 지금보다는 인기가 많이 가라앉겠지만 카라로 계속해서 활동을 할 느낌이 강해보입니다. 왜냐하면 한승연, 구하라, 박규리 등은 계약을 연장하였기 때문입니다.





<카라 강지영 탈퇴 이유>


강지영의 경우 이번에 소속사와의 계약이 2014년 4월에 만료된다고 합니다. 강지영은 확실하게 자신이 재계약할 의지가 없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서 소속사인 DSP에 계약연장여부에 관련된 내용증명까지 보냈다고 합니다. 




법적 효력을 가지고 있는 그런 것은 아니고 일종의 확인증 같은 것이라고 볼 수 있다고 합니다. 강지영과 니콜의 입장을 보면 참 안타까운 것이.. 니콜의 경우는 그래도 카라로 계속 남아 있길 원했지만 소속사에서 원치 않았고, 강지영은 본인이 스스로 나가는 거니.. 둘의 입장이 반대입니다. 





아무튼 카라 강지영이 탈퇴하게 되는 이유는 본인이 연기자로 성장하기 위해서라고 합니다. 일단 카라를 탈퇴하고 나서 학업을 위해서 유학을 떠날 것이고, 유학을 떠난 곳에서는 연기자로 변신을 하기 위해서 계속 공부를 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연기자라고 하니 사실 팬들의 입장에서도 약간 뜬금 없고 과연 강지영이 카라 탈퇴 이후로 연기자로 제대로 성공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문이 듭니다.





분명히 강지영이 카라에서는 뛰어난 외모를 가지고 있었지만 연기자는 단순히 외모로만 되는 것이 아니라 연기가 가장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예쁘고 연기까지 잘한다면 모르겠지만.. 과연 강지영이 정말 연기자로서 성공할 수 있을지 없을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패할 가능성이 더욱 높아보이지만 말입니다. 일단 검증되지 않은 연기력을 가지고 있고, 그 잠재력이 어느 정도 되는지 모르는 상황 속에서 연기를 위해서 현재 잘 하고 있는 가수를 버리고 가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지, 나쁜 선택이 될지는 미래에 알 수 있게 되지 않을까요? 물론 기왕이면 잘되길 바라지만 말이죠.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