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레용팝 초아 웨이 쌍둥이 구분법 뭘까? - 크레용팝 쌍둥이 초아 웨이 구분법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19.
반응형

크레용팝을 처음 보신 분들은 으잉? 왠 똑같은 사람이 두명이나? 성형을 같은 곳에서 했나?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 수 있지만... 실제로 크레용팝에는 쌍둥이가 있습니다. 바로 초아와 웨이입니다. 초아와 웨이의 본명은 허민진(초아), 허민선(웨이) 입니다. 둘다 태어난 날은 1990년  7월 12일로 같습니다. 심지어는 키도 같습니다. 동일한 163입니다. 이 둘은 많은 사람들이 구분하기 어려워합니다. 그러다보니 인터넷에서는 크레용팝 초아 웨이 쌍둥이 구분법이라는 방법도 돌아다닙니다. 이것은 실제로 크레용팝에서 이야기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초아와 웨이는 비슷하긴 하지만 언뜻 봤을 때 느껴지는 이미지가 다르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크레용팝 본인들이 이야기한 방법으로는 바로 초아는 정태우를, 웨이는 신동엽을 닮았다는 것입니다. 







걸그룹이 이 둘을 닮았다니?? 그럼 한번 정말 둘이 닮았는지 확인을 해볼까요?






음... 음... 과연 누가 초아이고 웨이일까요? 오른쪽이 조금 더 정태우씨 닮았으니까 초아이고, 왼쪽이 신동엽씨를 조금 더 닮은 것 같으니 웨이입니다. 그렇다면 이번에는 다른 사진으로 한번 알아볼까요?





이번에는 확실하게 티가 나는 것 같습니다. 왼쪽이 초아, 오른쪽이 웨이입니다. 이번에는 조금 더 신동엽과 정태우 필이 나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일단 보여지는 느낌으로 판단하다보니 조금 더 정확하게 알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안타깝게도 실제로 둘이 무대에 있을 때는 헬멧을 쓰고 있다보니 판단하기 쉽지 않은데요.. 다행히 그녀들은 가슴이 이름표(?)를 달고 있기 때문에 무대에서는 오히려 헷갈리지 않으실겁니다^^


크레용팝 초아 웨이 쌍둥이 구분법, 이것만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초아 = 신동엽

웨이 = 정태우


이렇게 기억하시면 앞으로 왠만해서는 두 분을 기억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