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란다커 올랜도블룸 이혼, 콘돌라라쉐드만이 이유가 아닌가? - 미란다커 크리스콜슨 외도설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1. 6.
반응형

많은 사람들이 부러워했던 미란다커 올랜도블룸 커플이 이혼을 했습니다. 이혼한 이유는 간단합니다. 흔한(?) 외도 때문이지요. 올랜도블룸은 로미오와 줄리엣의 뮤지컬에 출연하고 있었는데.. 그 안에서 같이 줄리엣 역할을 하는 콘돌라 라쉐드와의 외도로 인해서 이혼을 한것이라고 합니다. 미란다커와 올랜도블룸은 3년 연애 3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무리하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이 둘이 별거를 해오다가 이혼을 하게되었다고 합니다. 대외적으로는 같이 행사에도 참여하고 사이좋은 모습을 보여줘서 보기 좋은 부부라고 생각했는데.. 실상에는 무언가가 있었나봅니다.





아무튼 미란다커와 올랜도블룸의 이혼이 콘돌라라쉐드 때문이란 소문이 돌자 엄청난 비난을 올랜도블룸이 받게 되었습니다. 대부분이 어떻게 미란다커를 두고, 다른 여자를 만날 수 있냐는 것이었죠. 그만큼 미란다커는 모델로서 탑의 위치에 있었던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둘의 결혼은 연정훈이 한가인을 데려갈때와 마찬가지로 굉장한 여파를 불러왔었죠. 하지만 정확하게 콘돌라라쉐드 때문이라고 인정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둘의 키스신이 리허설에서 보여지긴 했지만 그것만으로 둘이 외도를 했다는 것은 이유가 안되지요. 뭔가 우리가 알 수 없는 있을겁니다. 그런데 최근 외신에서는 새로운 설이 돌고 있습니다. 콘돌라 라쉐드 뿐 아니라 미란다커도 외도의 한 이유를 만들었다고 하는 것입니다. 바로 미란다커가 자신의 누드 사진을 찍은 사진작가인 크리스콜슨과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도는 것입니다.





호주의 유명한 사진작가인 크리스 콜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란다커의 누드사진을 올려놓았고, 마침 그는 2012년 부인과 이혼했다고 합니다. 또 미란다커가 올란도블룸과 이혼 발표를 한 주부터 동시에 미란다커의 누드 사진을 SNS에 올려놓은 것으로 보아서 의혹을 사고 있다고 합니다. 미란다커는 평소에도 크리스의 친구들과도 자주 어울렸고, 크리스는 미란다커의 신간인 트레저 유어셀프라는 책의 이미지 촬영도 맡아서 그 의혹은 증폭된다고 합니다.





사실 올랜도블룸의 콘돌라라쉐드와 미란다커의 크리스콜슨 둘 다 진짜 서로 외도를 함으로 이렇게 된 것인지는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둘 모두에게 어느 정도 잘못은 있었을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에선 아니땐굴뚝에서 연기가 안난다고 하니 말이죠. 중요한 것은 둘의 이혼은 단순히 올란도블룸만의 일이 아니라... 미란다커와 둘의 잘못이 있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다가 혹시 알까요.. 처음에는 비난 받던 올랜도블룸의 외도설이 사실은 미란다커가 먼저 시작해서 시작된라는게 밝혀질지도요. 아무튼 둘의 이혼 소식은 안타깝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