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안내상 동생, 설경구 안내상 관계가 불편한 이유 - 송윤아 설경구, 낙인이 되어야만 할까?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4. 3. 26.

안내상 동생이 세삼스럽게 송윤아 악플러 고소로 인해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안내상의 동생이 바로 설경구의 전처이기 떄문입니다. 설경구는 송윤아를 만나기 전에 한번 이혼의 경력이 있었습니다. 물론 이 이혼의 경력이 죄는 아니지만.... 송윤아가 악플러들을 고소하게 된 이유 중의 하나로 보입니다. 송윤아는 안내상의 동생, 즉 설경구의 전처를 이혼하게 한 원흉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습니다. 이것이 사실이든 아니든 루머로 돌고 있는 이야기가 바로 설경구를 송윤아가 꼬셨고, 둘이 동거를 하게 된 것이 설경구와 안내상 동생이 이혼하게 된 이유라고 하는 것입니다.





실제로 이에 대한 이야기는 설경구가 힐링캠프에서 이야기 했지만 송윤아는 당시 부모님과 함께 살았기 때문에 둘이 동거를 했다는 것은 말이 안된다고 해명하기도 하였습니다. 송윤아는 오히려 자신이 예전에 이혼을 했던 것 때문에 잘나가던 송윤아가 더이상 배우 생활을 하기 힘들어졌다는 것과 세상사람들에게 손가락 질 받게 되는 것에 대해서 많이 슬퍼하였습니다.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설경구 안내상의 관계가 불편한 이유가 꼭 설경구가 불륜을 저질렀기 때문이 아니라는 점입니다. 실제로 사돈지간에서 이혼을 하면서 헤어지게 된다면 당연히 불편하게 됩니다. 이는 둘이 절친이라고 할지라도 마찬가지게 될겁니다. 그래도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가족이 더 중요하니 말이죠.






중요한 것은 송윤아 악플러 고소 사건에서도 볼 수 있듯이.. 더이상 근거없는 악플은 퍼지지 않았으면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안내상 동생이 정말 송윤아가 바람을 피어서 그랬다면 당연히 고소를 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루머가 다 맞는다면 당연히 설경구는 범죄를 저지른 것이고, 이를 모를 설경구 전처가 아니었을 겁니다. 당연히 고소를 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그러지 않았다는 것은 둘 관계에서 무슨 일이 있었기 때문에 이혼을 하게 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송윤아와 친해지고 싶은 마음도 없고, 설경구에게 뭐 받는 것도 아닌데.. 둘이 더이상은 악플로 인해서 상처 받는 일이 없어지길 바랍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