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장윤정 임신에 대한 장윤정 엄마 편지, 옳지 않은 이유 - 장윤정 엄마 편지, 장윤정 임신이 걱정되는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9.

장윤정의 임신에 대해서 많은 네티즌들이 축하하고 있습니다. 네티즌은 계속해서 장윤정이 임신한 것이 아닐까.. 하고 도전 천곡 등을 보면서 생각했는데.. 실제로 장윤정이 임신을 하게 되었고, 현재 임신 13주차로 안정이 필요한 상태라고 합니다. 장윤정이 임신을 알게 된 시기는 2013년 10월 쯤이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 이후 생긴 고소 사건으로 임신한 상태에서 안 좋은 일을 겪게 됩니다. 그리고 이에 대해서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장윤정 엄마의 편지는 정말 많은 사람들의 비난을 받기에 너무도 타당해 보일 정도로 보기 안 좋습니다. 장윤정의 엄마의 편지의 원문은 2013년 12월 6일에 올라왔습니다. 실제로 장윤정이 임신 소식을 대중적으로 알리기 전에 쓰여진 글이라고 하는데요.. 일단 원문을 조금만 보도록 하겠습니다.


* 크게 보시려면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정말 무서운 내용의 말들입니다. 어떻게 보면 거의 저주하는 내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내용의 편지는 현재 급속도로 빠르게 퍼져나가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에게 비난의 대상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저는 사실 장윤정과 장윤정 어머니 사이에서 어떤 내용의 이야기가 오고갔는지는 알 수 없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이런 편지를 과연 이렇게 공적인 자리인 인터넷 상에서... 자신의 딸을 저주하는 내용으로 작성하는 것이 옳을까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대한 답은 당연히 나와 있습니다. 당연히 옳지 않습니다. 저는 누가 잘못인지 모릅니다. 둘 사이에 어떤 일이 정확히 있었고, 실제로 장윤정이 나쁜 사람인지, 그녀의 어머니가 나쁜 사람인지는 아마 둘이 정확하게 알 것 입니다.(물론 여론은 장윤정의 편인 것이 거의 90% 이지만요) 그런데 현재 자신의 딸이 임신한 상태에서 이런 식으로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주는 상황을 만드는 것은 적어도 현재 어머니로서 할 일은 아닙니다.






아무리 자신의 딸이 잘못했더라도.. 자신에게 나쁜 행동을 했더라도 임신이라는 정말 인생에 있어 최고로 중요한 순간에 이런 행동은 옳지 않은 것입니다. 저는 이런 사건들로 인해서 장윤정이 많은 정신적인, 육체적인 스트레스로 안 좋은일이 생길까 오히려 걱정이 될 정도입니다. 만약 정말 장윤정이 잘못했다고 할지라도 이런 행동은 장윤정 어머니 본인에게도 안 좋은 영향을 끼칠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원인이 되어서 안 좋은 일이 생긴다면.. 정말 둘의 관계는 지금보다 더욱 안 좋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장윤정 임신에 대한 장윤정 엄마의 편지, 앞으로 이런 식으로 공게되지 않길.. 그리고 이렇게 옳지 않은 방법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