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포스팅들/스타&연예

조정치 정인 지리산 결혼, 그들만의 결혼식이 부러운 이유 - 조정치 정인 결혼, 지리산 결혼식이 아름다운 이유 -

궁금한 모든 내용을 그대에게 2013. 12. 4.

조정치와 정인이 혼인 신고를 한지 얼마 되지 않아 그들의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었습니다. 연예인의 결혼식이라고 하여 다 화려하고 놀라운 것이 아니라.. 그들의 결혼식은 상당히 독특했습니다. 바로 지리산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다른 하객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그저 둘이 지리산 정상에 올라갔고, 그들은 지리산 천왕봉 비석에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그리고 지리산 정상에서는 면사포 같은 하얀 천을 머리에 두르고 입맞춤하는 사진을 찍었습니다. 조정치 정인의 지리산 결혼은 그들의 특별하고 배려심 깊었던 사랑을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역할을 해주었습니다. 그들의 결혼식이 아름다운 이유는 다른 연예인 커플을 따라가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연예인들의 결혼식을 보면 상당히 화려합니다. 멋진 배경, 많은 하객, 그리고 수 많은 기자들과 축하하는 사람들.. 이런 것이 마치 성공적인 결혼식인 마냥 포장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들의 결혼식은 그런 것이 전혀 없습니다. 자신들의 결혼을 조정치 정인 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처음부터 화려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수수하지만 그 안에서 서로를 배려하는 사랑이 아름다운 커플이었습니다. 그런데 그들이 결혼식마저도 그들의 스타일로 하는 것이 참으로 아름다워 보입니다. 그리고 또는 부러워보입니다.



저 역시도 결혼을 앞두고 있지만 여러가지 생각이 있습니다. 내가 하고 싶은 결혼은 무엇인가? 남들에게 보이기 위한 결혼을 해야 하는걸까? 다른 사람들과 함께하는 결혼식을 해야 할까? 가족과 가족의 만남이 되는 결혼이라고 생각하다보니 여러 상황이 신경안쓰일 수 없습니다. 그런데 조정치와 정인은 그런 것을 전혀 신경쓰지 않고 자신들이 하고 싶은 결혼식을 해냈습니다. 이것이 정말 그들에게 행복한 결정일 수 있습니다. 저는 이런 그들만의 결혼식이 부럽고 좋아보입니다. 정말 누구보다 아름다운 결혼식이라고 생각합니다.



화려한 식장 안에서 수 많은 연예인들과 찍은 사진보다 둘이 지리산 정상에서 찍은 사진이 더 아름답고, 그들이 정말 행복한 모습으로 결혼한 것이 부럽고.. 또 멋있습니다. 저도 '제가' 행복한 결혼식을 했으면 하는 생각이 이 둘을 보면서 하게 됐습니다. 그들이 평생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길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댓글

💲 추천 글